NAVER Marketing

SOLUTION

픽스업의 NAVER Marketing 통합 솔루션

소비자 NEED 분석을 통한 네이버 플랫폼 활용으로
소비자를 전방위 공략하여 최적의 광고효과 달성!

네이버 광고 집행

STEP 1
광고의뢰
STEP 2
프로젝트 분석
STEP 3
검색어 및 소재제안
STEP 4
키워드 및 소재등록 신청
STEP 5
개선안 도출 및 최적화

네이버 검색광고 유형

사이트검색광고 (파워링크유형)
네이버 통합검색 및 네이버 내외부의 다양한 영역에
광고소재와 사이트 링크를 노출하는 기본형 검색광고
노출지면 PC/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/ 네이버 서비스 영역 / 외부 페이지
과금방식 클릭당 과금방식
쇼핑검색광고 (쇼핑검색 유형)
네이버 쇼핑의 검색 결과 화면 등에 상품 이미지와 쇼핑
콘텐츠를 노출하는 판매 유도형 검색광고
노출지면 PC/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/ 네이버 쇼핑검색 결과 / 네이버 이미지검색탭 / 스타일추천(모바일) / 네이버 추천매체 / 네이버 서비스 영역/ 외부페이지
과금방식 클릭당 과금방식
콘텐츠검색광고 (파워컨텐츠 유형)
블로그, 포스트, 카페 콘텐츠를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및 탭 검색,
추천 및 콘텐츠 지면 등에 노출하는 정보 제공형 검색광고
노출지면 PC/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스마트블록 영역 / 네이버 서비스 영역 / 외부 페이지
과금방식 클릭당 과금방식
브랜드 검색광고 (브랜드검색/신제품검색 유형)
상호 등 브랜드 키워드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에
다양한 광고 콘텐츠를 함께 노출하는 검색광고
노출지면 PC/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상단
과금방식 상품 유형, 구매 키워드의 최근 30일 조회수에 따라 산정되는 기간제 계약 방식
신제품검색광고 (브랜드검색/신제품검색 유형)
모바일 통합검색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지칭하는 일반
키워드로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 상단에 신규(리뉴얼) 출시
상품 관련 이미지와 동영상, 설명 등을 노출하는 검색광고
노출지면 PC/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결과 상단
과금방식 주 단위 입찰 방식
플레이스광고 (플레이스 유형)
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의 업체 정보를 네이버 통합
검색 결과 및 콘텐츠 지면에 노출하는 지역 정보 광고
노출지면 PC/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/ 플레이스 서비스 페이지 / 지도웹 / 지도앱
과금방식 클릭당 과금방식
지역소상공인광고 (플레이스 유형)
네이버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하는 지역 사용자에게
노출하려는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광고
노출지면 PC/모바일 네이버 뉴스 / 블로그 / 우리동네 판(모바일) 등 콘텐츠 서비스
과금방식 유효 노출 당 0.5원 고정 과금 방식 (하루 최대 3만회 노출 가능)